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전국각지에서 팬들이 616기부의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고 한다.

     

    이 뉴스를 보고 진정한 생일선물이 아닐까? 생각하게 된다.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우연하게 보게 된 기사인데 전국적으로 616만원을 기부했다고 하는데 한 사람의 영향력이 전국적인 움직임을 만든다는 것이 대단해 보였다. 그리고 그 선한 영향을 주는 그의 목소리가 사회에서도 작은 영향은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모인 팬들이 마음을 모아 기부에 나서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임영웅 팬클럽 '인천웅의 사랑방'은 지난 15일 사랑의 열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616만원을 전달, 임영웅의 생일인 지난 6월 16일 나눔리더클럽에 가입했다.

     

    '영웅시대 부산봉사실'도 616만 원을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임영웅 팬클럽 '위드히어로 광주·전남'은 지난 13일 616만원을 기부했다.이와 함께 '강원 영웅시대'는 지난 11일 속초지역 노인들을 위한 생수도 후원했다.

     

    '영웅시대 제주'가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이외에도 충북, 충주, 창원, 대구, 광주, 평택, 거제, 정읍, 통영 등 전국 각지의 팬클럽들이 기금을 기부하거나 마음을 나눴다.임영웅의 팬들은 매년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팬클럽은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기부 활동'을 택했고,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며 의미를 더하고 있다.임영웅은 또한 많은 기부에 참여하고 있다.

     

    이 시대에 선한 영웅이라면 이런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본다.

    영웅들

    반응형